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편안하고 듬직한 재바우 : )♡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05-13

조회 33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혼 첫 소파는 가죽 소파였어요.

5년이 지났는데 가죽이 많이 낡았더라구요. 쿠션도 내려 앉아서 착석감도 불편하여 장식용이 되어가고 있었어요. 

이번에는 가격을 좀 더 주더라도 오래 쓸 수 있는 좋은 소파를 사자고 남편과 대화한 후,함께할 소파를 찾아 여러곳을 돌아다녀봤어요.


*다른 업체의 가죽,패브릭 소파를 알아 보고 TV광고에서 보고 들었던 봄소와 소파 로드샵을 방문했어요.

봄소와는 첫 방문이였어요.

깔끔한 마감 처리,편안한 착석감에 첫 방문에 봄소와 소파로 해야겠다고 결정했답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가오픈 기간이였는데,매니저님이 손님이 많아서 바쁘셨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히 세심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가구들 이름이 순우리말이라고 해서 신기하더라구요.

하늬,흰가람,재바우 등등 제품이 많았어요. 

소파의 높이 설정,원하는 소재와 색상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100% 주문 제작 소파였어요.

소파 원단이 고급지고 촉감도 좋았어요. 직접 방문해서 눈으로 보고 앉아보니 봄소와 소파가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잘 만든 소파라는 걸 알겠더라구요^^

봄소와는 유럽 패브릭 아쿠아클린 공식브랜드업체여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국내 첫 협력파트너사라고 하셨어요. 물 만으로 얼룩 제거가 가능해요.


*저희 집 첫 패브릭 소파는 봄소와 소파가 되었답니다.

여러 제품을 앉아 보고 색상도 보고 했는데 저희의 선택은 재바우였어요. 

처음 본 그 날 저희 부부 마음에 쏙~ 들어왔고 착석감이 너무 좋아서 당일에 바로 계약했어요.

재바우는 순우리말로 고개의 바위처럼 든든하고 믿음직스럽다는 뜻이라는데,이름만큼 든든하고 믿음직스럽고 편안하더라구요.

소재는 알함브라 #1번으로 했어요. 

밝은 색상이라 집도 환해 보이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요.

스윙 소파라서 소파를 넓이면 영화 볼 때 편하고 침대가 하나 더 생긴 기분이에요. 소파에 누워서 잠을 자는 일이 거의 없었는데 지금은 티비보다가 저도 모르게 잠이 들곤해요. 팔걸이,목배게가 있어 뜨개,독서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소파 사용한 지 2달이 되어가는데 관리하기도 쉽고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오래 사용할 계획으로 많은 업체도 방문해 보았고,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했는데 만족도 너무 높아요.

방문한 첫 날에 계약하길 잘했어요.

집 분위기가 밝아지고 생활도 더 편해졌어요.

믿고 구매하세요! 

봄소와 추천해요!!


좋은 소파 만들어 주신 봄소와 감사합니다 :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20513_173727.jpg , 20220513_173049.jpg , 20220513_203858.jpg , 20220513_172621.jpg , 20220513_20024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