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다시 고민해도 선택은 봄소와 쇼파!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3-11-20

조회 9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결혼 후 신혼집으로 첫 입주를 앞두고 가전, 가구 등 다양한 품목을 현명하게 구매한 저였는데 쇼파는 정말 한달 동안 고민하고 고민했던 품목이였어요..  다xx, 일x, 한x, 자xx 등 수 많은 브랜드 쇼파를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보고, 재질도 비교해보아도 정말 이거다 싶은 쇼파가 없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친한 지인 집에 방문했을때 이거다! 싶었던 쇼파가 바로 이 진이 쇼파였어요~~ 코코아 색감이 정말 저희 신혼집 색감이랑도 잘 어우려지는 색감이고 가격에 비해 자재를 정말 좋은걸 사용하셔서 튼튼하고 고급진 느낌이 강하게 들었지요~~! 그래서 당장 구매했고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그런지 3주의 기다림 끝에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배송기사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바닥에 흠집 나지 않게 쇼파 밑 기둥에도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도 센스있게 붙여주고 가셨습니다 ㅎㅎ 착석감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하드와 소프트의 딱 중간인데... 너무 편해요.. 쇼파에서 한번 잔적 있는데도 개운하게 잘 잤답니다(?) 집 들어올때마다 쇼파가 너무 이뻐서 기분이 좋아요~! 저희 집 방문하시는 분들도 쇼파 너무 이쁘다고, 고급스럽다고 한마디씩 해주신답니다 ㅎㅎㅎ 통가죽이라 오래오래 쓸거같아요!! 코코아 색상은 실제로 보는게 정말 너무 이쁘답니다♥️  이렇게 가전, 가구 쇼핑은 끝~! 저는 다시 선택해도 봄소와로 고를래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D8A888DF-2B50-482A-B390-BE91EEA8CD7E.jpeg , CA30FFE3-2FE4-4474-A719-548162818F22.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